평판 관리에 대해 알아야 할 모든 것

2020. 6. 15. 07:10카테고리 없음


평판 관리에 대해 알아야 할 모든 것



비즈니스에서 평판 관리를 더 잘 이해하고 싶으십니까? 만약 그렇다면, 당신은 더 많은 잠재 고객들에게 다가갈 것이고 현재의 고객들은 계속 돌아올 것이다.


이 충고는 당신의 사업의 평판을 관리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팔로우 스루(follow through)는 고객에게 매우 중요하다.


특히 사업 규모가 큰 경우에는 더욱 그러하다.


고객들은 중요하게 느끼기를 원한다.


후속 조치를 위해 자동화된 시스템도 사용할 수 있다.


항상 가장 최근의 구매에 대한 피드백을 요청하도록 노력하십시오.




당신의 사업을 개성 있게 만드세요.


팔로워와 가능한 한 자주 소통하십시오.


질문이 게시되면 가능한 한 빨리 답변하십시오.


질문을 받았는데 어떻게 대답해야 할지 모르는 경우, 답을 찾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말해라.




불만족스러운 고객들을 행복하게 하여 명성을 유지하십시오.


부정적인 것을 긍정적인 것으로 바꾸어 그것이 당신에게 중요하다는 것을 보여줘라.


온라인에서 할 수 있다면 더 좋을 거야.


또한, 그것은 당신이 당신의 고객들을 신경 쓴다는 것을 보여줄 것이다.




온라인에서 비즈니스 평판을 높이려면 필수적인 검색 구문을 사용하여 웹 페이지를 최적화해 보십시오.


예를 들어, 회사 이름에 "최상" 또는 "신뢰할 수 있는" 회사 이름을 추가하십시오.


권위 있는 것처럼 보이는 기업과 같은 검색엔진.


당신은 그 주제에 대한 권위자로 보일 때 더 높은 검색 순위를 받게 될 것이다.




온라인에서 당신에 대해 무슨 말을 하고 있는지 모니터링하십시오.


당신은 당신의 회사가 언제 당신이나 당신의 사업을 좋아하지 않는 고객이나 누군가로부터 부정적인 검색 엔진 결과를 받을지 결코 알 수 없다.


사람들이 귀사를 검색할 때 부정적인 의견이 상위에 도달하지 않도록 하십시오.


매달 두어 번 해 봐.




소셜 미디어의 사용을 주의 깊게 모니터링하여 회사의 가장 좋은 인상을 주는지 확인하십시오.


당신의 회사는 이 페이지들로 대표되므로, 아무도 그곳의 부정적인 면을 보지 않는 것이 필수적이다.


사람들이 당신을 로봇으로 보지 않도록 약간 개인적인 감정은 해야 하지만, 너무 멀리 가지는 않도록 해야 한다.




만약 당신이 사업을 한다면, 항상 직원들을 존중하라.


그렇지 않으면 사업주로서 부정적인 평판을 얻을 수도 있다.


불만을 품은 직원들이 대화를 시작하면 고객을 잃을 수도 있다.




사적인 판매는 사람들의 눈에 띄지 않도록 하라.


이것은 불평에 대응하여 이러한 것들을 제공할 때 특히 중요하다.


한 가지 당신이 원하지 않는 것은 당신이 하고 있는 일을 불평으로 게시한 다음 당신의 회사에서 공짜로 물건을 받기 위해 많은 불평을 받는 것이다.




고객이 가는 곳으로 이동하십시오.


고객들 사이에서 특정 식당이 인기가 있다면 자주 가봐.


만약 당신이 그들이 가는 곳에 간다면 당신은 잠재 고객들을 정말로 알 수 있다.


많은 사람들이 사회적 환경에서 더 편안함을 느끼고 당신에게 더 개방적이 될 것이다.




회사에 대한 부정적인 글을 읽을 때 포스터에 화를 내기 쉬운데, 특히 포스터가 모든 진실을 말하지 않고 있다면 더욱 그렇다.


그러나 가장 좋은 방법은 작가의 오류를 상쇄하기 위해 사실을 제공하는 것이다.


사람들은 두 가지 관점을 모두 읽으면서 누가 더 정확한 포스터인지 스스로 판단할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이 확고한 사업 표준을 세우는 것은 중요하다.


이것은 당신이 가지고 있는 고객들에게 정직해지는 것을 포함할 것이다.


좋은 평판을 유지하기 위해서는 투명성이 필수적이다.




너희 회사의 실수를 무시하지 마라.


고객들은 그것을 꿰뚫어 볼 것이다.


자신의 잘못을 자유롭게 인정하고, 겸허히 사과하라.


대부분의 경우, 고객들은 특히 그들이 보답으로 무언가를 얻었을 때 실수를 용서할 것이다.




비즈니스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제안을 실천하십시오.


성공하고 싶다면 평판 관리를 진지하게 받아들이는 것이 중요하다.


신뢰를 쌓고 계속 전진하는 것이 중요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