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재 고객 발굴 성공 사례 파악

2020. 6. 15. 07:09카테고리 없음


잠재 고객 발굴 성공 사례 파악



사업주에게는 리드 생성이 필수적이다.


사업이 성공하기 위해서는 얻는 방법을 알고 새로운 리드를 계속 찾아야 한다.


다행히도, 다음 기사는 여러분이 원하는 많은 단서를 만들어낼 수 있도록 도와주는 전문가 조언과 요령으로 구성되어 있다.




고객 후기를 활용하여 영업 기회를 창출하십시오.


여기서, 당신은 풍부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제품을 좋아하는 사람들의 추천서와 같이 제품이 무엇을 할 수 있는지 증명할 수 있는 관련 연구를 사용해 보십시오.




지역사회에서 신뢰를 얻으면 더 많은 단서를 얻을 수 있다.


그러한 "screaming" 광고를 사용하거나 너무 많은 과대 광고가 포함된 오글쪼글한 어떤 행동도 하지 마라.


오히려, 여러분의 제안과 관련하여 소비자들에게 가치의식을 주도록 하라.


만약 당신이 정직하고 솔직하다면, 사람들은 당신을 더 신뢰하기 쉽다.




독창적인 단서를 얻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중복되거나 이전에 사용된 적이 있는 리드를 얻고 싶지 않을 것이다.


당신은 얼마나 많은 중복된 단서가 튀어나올 수 있는지 알면 놀랄 것이다.


생성하는 모든 리드가 고유한지 확인하십시오.




지역 단서를 찾을 수 있는지 알아보세요.


리드를 서로 공유할 모든 종류의 사업주들이 있다.


당신은 누가 당신이 단서를 찾는 것을 도울 수 있는지 놀랄지도 모른다.


한편, 당신의 고객은 그들의 치통에 대해 불평할지도 모르니, 당신은 그가 호의적으로 돌려줄 수 있다.




제품을 실제로 사용할 수 있는 사용자를 대상으로 삼으십시오.


다른 단서들은 덜 결실을 맺게 될 것이다.


제품이 필요하다는 것을 알려주는 주요 정보를 수집하도록 리드 모음을 맞춤화하면 결과가 더 좋아질 것이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사업에 고객을 끌어들이기 위해 블로그를 사용하고 있다면, 그들이 그것을 구독할 수 있는지 확인해라.


이것은 독자들에게 당신의 사이트에 오라는 것을 상기시켜 줄 것이다.


구독을 구하는 것은 견고한 고객 기반을 통해 리드를 창출하는 부차적인 방법이며 독자들과의 관계를 발전시키는데 매우 유용하다.


블로깅은 모든 비즈니스에 대한 새로운 리드를 창출하는 중요한 요소로서, 여러 가지 면에서 그러하다.




사이트의 각 페이지를 보고 각 영업 상담이 충분히 명확한지 확인하십시오.


사람들은 어떻게 그들이 당신의 제품을 얻을 수 있는지 이해할 필요가 있을 것이다.


모든 단어들은 명확해야 하고, 웹사이트는 사람들이 길을 찾을 수 있도록 좋은 흐름을 가져야 한다.




현재 고객이 귀사에 대해 어떻게 알게 되었는지 알아보십시오.


Google Analytics를 사용하여 원본 페이지를 확인하십시오.


소셜 미디어에서 나온 건가? 그들은 포럼에서 왔는가? 어디에 있든 잠재 고객을 찾기에 좋은 지역일 것이다.




소셜 미디어 옆에 있지 않으면 웹사이트에서 많은 단서들을 얻을 수 없을 것이다.


리드를 생성하려면 트위터, 페이스북 및 기타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 가입하는 것이 필수적이다.


무엇이 자신에게 적합한지 파악할 때까지 캠페인을 다각화하십시오.




리드 생성은 사업 운영의 가장 중요한 측면 중 하나이다.


정기적으로 새로운 사업처를 찾을 능력이 없다면, 어떤 노력의 미래는 기껏해야 불확실할 것이다.


어려운 시장 시기에 리드 생성과 지속적인 비즈니스의 중요성에 대해 배우는 것은 어떤 비즈니스가 성공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